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글쟁이 Jan 10. 2023

추앙해요

유퀴즈에 나온 손석구를 보았다.

매력적인 사람이다.

추앙하고 싶다.

근데 추앙은 어떻게 하는 거더라.

나의 해방 일지에서는 김지원의 하루를 채워주면 추앙을 하는 것 같았다.

그럼 나도 누군가의 하루를 채워줘야 하는 걸까.

누구를 채워야 하는 걸까.

이럴 때 딱 연락할 사람이 없다는 현실도 참...

그래도 추앙받기보다는 추앙하고 싶다.

기왕이면 사랑하는 사람의 하루에 1초가 되고 싶다.

그렇게 작은 1초들로 그 사람의 하루 중 10초를, 1분을 채워주고 싶다.

어느덧 24시간을 채울 수 있게 되면,

나는 꼬박 사랑하는 사람의 하루를 채울 수 있는 사람이 되어있을 테니까.

작가의 이전글 사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