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로미 May 09. 2022

커피 안 마셔도 괜찮나요?

<괜찮나요?> 시리즈

직장인 되면 당연하게

커피를 마실 줄 알았지만


난 여전히

커피를 안 마셔


커피를 마시면

심장이 쿵쾅쿵쾅


씁쓸한 맛보다

나는 달콤한 맛이 

좋은 걸


회사에서 '커피'를

마시지 않는 게 

눈치 보일 때가 있어


남이 사준다고 할 때

내가 먹는 음료는

더 비싼 음료


그래서 항상 나는

'아이스티'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는 데


커피 안 마시면

한 마디씩 

거드는 사람들


아무리 그래도

안 마시고 싶은 걸

못 마시겠는 걸

억지로 먹을 수는 없잖아!


난 내가 마시고 싶은 걸

먹을 거야!

매거진의 이전글 왕복 3시간 출퇴근 괜찮나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