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주선 코치 Feb 22. 2021

삶의 무대 (feat.영화 소울)

윤주선 마음코칭


#윤주선 #마음코칭 #영화소울 #삶의무대


최근에 삶의 무대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는데,

영화 소울을 보며 마음에 큰 울림이 있었습니다.


영화 주인공인 '존 가드너'는

어린 시절 아빠와 함께

재즈 공연을 보게 되면서

'연주가'가 꿈인 인물입니다~

우여곡절 끝에

최고의 밴드와 공연을 하게 되었지요~

너무 기뻤겠지요!!

하지만, 연주가 끝나고 나서

왠지 모를 허전함을 느끼게 됩니다.


그때 리더가 이런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어린 물고기가 나이 든 물고기에게 이렇게 말했어.

"전 바다를 찾고 있어요"

"바다!?"

나이 든 물고기가 말했어.

"그건 지금 네가 있는 곳이야!"

그러자 어린 물고기가 말했어

"여기는 물이에요!"


우리는 목표를 향해서

전력 질주를 합니다.

그 과정에서 일상에서의 경험,

소중한 순간들을 다 놓치고 살아갑니다.

우리는 큰 무대를 향해 달라가지만,

일상의 작은 무대가

나의 무대랍니다.



아무도 보지 않는

스포트라이트가 비치지 않는

그 작은 무대가 나의 무대입니다.

끊임없이 노력하고,

스펙을 쌓아가고 계시나요?

내가 멋진 일, 큰일을 하면

가치 있는 존재가 되는 걸까요?



여러분은 큰 무대를 향해 달려가고 있나요?

나에게 주어진 작은 무대를 누리고 있나요?



내 눈앞에 있는 사람,

내 일상을 누리는 우리가 되길 소망합니다!


나의 존.재.가.치를

인정받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새로운 한주의 시작을 응원해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https://youtu.be/FLQu-RHCZvo

작가의 이전글 내 마음을 만나는 감수성 훈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