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음정원 Mar 08. 2024

마음의 포로

어둠의 무게가 어김없이 눈에 밟힐 때 

저 하늘의 별들이 망각의 안개에 가려질 때 

나는 나의 마음을 자유롭게 펼친다.

시련과 역경의 바다에 몸을 던지고 

고난과 어려움에 부딪혀도 

나는 나의 소망을 향해 달려간다.

저 험한 산길을 오르며 

어지러운 시간의 흐름을 따라가며 

나는 나의 꿈을 향해 나아간다.

마음의 감옥에서 벗어나기 위해 

내 안에 품은 열정과 믿음을 지켜가며 

나는 나의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

포기란 없다고, 내게 일어난 시련은 

나를 더욱 강하게 만들 뿐이다. 

나는 나의 힘으로 세상을 정복할 것이다.

주어진 환경에 맞서 싸워, 원하는 것을 쟁취하기 위해 

나는 나의 마음을 잃지 않고 달려간다.

마음의 포로에서 벗어나기 위해 

나는 나의 꿈을 향해 달려간다. 이제, 우리 함께 원하는 것을 이뤄내자.

매거진의 이전글 적당한 긴장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