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음정원 Mar 17. 2024

나만의 길

나만의 길을 걷는다 

때로는 험난한 도로 위에 서 있을 때도 있고 

가끔은 혼자서 헤맬 때도 있을지 몰라 

하지만 나는 나만의 길을 걷는다

나만의 길은 다른 사람들과는 다를지도 모른다 

그들이 가는 길과는 다른 모습으로 펼쳐질 것이다 

난 그걸 알지만 두렵지 않다 

내가 선택한 길이기 때문에

나만의 길은 희망과 꿈으로 가득 차 있다 

그곳에는 나의 열정과 도전이 가득하다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나는 굴하지 않는다 

나만의 길을 걷는 한, 언제나 힘을 내고 나아간다

나만의 길은 자유와 창의력으로 이루어져 있다 

나는 자유롭게 생각하고 표현할 수 있다 

나의 아이디어와 창의력이 나를 더 멀리 이끌어줄 것이다 

나만의 길을 걷는 한, 세상은 무한한 가능성으로 넘쳐날 것이다

나만의 길은 행복과 만족으로 가득하다 

나는 내가 선택한 길에서 행복을 느낀다 

나의 노력과 열정이 결실을 맺을 때, 나는 만족한다 

나만의 길을 걷는 한, 나는 행복한 삶을 살아갈 것이다

나만의 길은 끝이 없다 나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할 것이다 

나의 꿈과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나아갈 것이다 

나만의 길을 걷는 한, 나는 끝까지 나아갈 것이다

나만의 길을 걷는다 

자신의 가치와 열정을 믿고 자유롭게 펼쳐진다 

힘을 내고 나아가자 나만의 길을 향해.

매거진의 이전글 위대한 사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