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군 Mar 09. 2018

그렇게 또 하나의 계절이

노래를 기다리는 노랫말


그렇게 

또 하나의 계절이 지나가요 


푸르던 잎새가 색이 바래고 

가지 끝에 흔들리다 떨어져 내려요 


나는 주저앉아 있는데 

떨어지는 잎들처럼 그대는 더 멀리 갔겠죠 


홀연히 

또 몇 개의 계절이 지나가요 


그대와 함께 웃던 가을 속 

나무들도 앙상하게 가지만 남았죠 


나는 그대로인데 

지나는 계절처럼 그대는 조금 변했겠죠 


길 위에서 마주쳐도 

이젠 알아보지 못할 거예요 




매거진의 이전글 잘 가요, 당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