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포사 이목원 Jun 15. 2022

[라방출연] 6.18(토) 조성희의 마인드 파워 유튜브

[라방출연] 6.18(조성희의 마인드 파워 유튜브 라이브 방송 출연

     

책 출간 전·후를 기준으로 최근 3년 동안 현재의 나를 만들게 했던 성장 축에는 크게 세 사람의 귀인이 있었다. 브랜딩 포유 대표이신 장이지 대표, DID 마스터 송수용, 그리고 마인드 파워 조성희 대표다.

장이지 대표는 퍼스널 습관 전문가 브랜딩을 만들어 주셨다. DID 마스터 송수용 대표님은 ‘쫓기지 않는 50대를 사는 법’ 책 이름을 지어 주셨고, 지금까지도 성장에 큰 지렛대 역할을 해주고 계신 분이다. 조성희 대표님은 마인드 파워를 통해 석 달 만에 초고를 만들게 해주셨고, 부에 대해 근본 생각을 재정립해 주신 분이다.

모든 기회는 사람을 통해 왔다. 세 분의 귀인을 만나지 못했다면, 현재 내 모습은 없었다.

“마지막으로 연락드린 것이 벌써 지난달이네요. 라이브 방송 건으로 연락드립니다. 갑작스럽지만, 6.18(토) 오후 5시~6시 시간 괜찮을까요?”

어제 ‘조성희의마파영’ 채널 톡으로 연락이 왔다. 이번 주 토요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 참석이 가능한지를 묻는 톡 이었다.

조성희 대표님 유튜브 라이브 방송 출연 제안이 온 것은 지난 2월 말이다. KBS 아침마당 출연이 매개체가 됐다. 이를 조성희 대표님에게 연결해 주신 분이 있다. 바로 위너스 과정 44기를 수료하신 정경순 박사다.

한 번 출연 요청이 있었지만, 일정이 맞지 않아 미룰 수밖에 없었다. 이번에도 일정은 빠듯했지만, 다시 미루다 가는 언제 잡힐지 모르는 상황이 되어 출연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조성희 대표님과는 2020년 7월 위너스클럽 37기를 수강하면서 인연이 됐다. 이 과정은 목표 성취다 2주, 위너스 이미지 2주를 합친 과정이다. 대표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의 밥 프록터로부터 1억 원 수업료를 내고 마인드 파워 교육을 받고 한국에 마인드 파워 시스템을 정착시킨 분이다. 대표님을 알게 된 것은 송수용 대표님께서 주관한 토요 저자 특강에 출연한 강의를 들었기 때문이다.

그 당시만 하더라도 코로나19가 발발 초기 단계라 오프라인 수업이 가능한 시기였다. 매주 토요일 4주간 서울 강남을 SRT를 타고 수업을 받으러 갔다. 이때를 기점으로 새벽 4시 기상이 시작됐다. 책을 출간하겠다는 강력한 열정, 의지는 위너스 클럽 수업을 받으며 마음속에 각인됐다.

동기분들이 12명이었지만, 현재 5명만 단톡방에서 소통하고 있다.

조성희 대표님의 마인드 파워 심화 과정을 들은 지 어언 2년이 다 되어 간다. 수료 이후 대표님을 다시 만나는 것이다. 그것도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다. 하루하루 허투루 보내지 않았던 내 삶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생각했다.

처음 시작할 때는 냄비처럼 뜨거워졌다가 쉽게 식는 한국인의 특성이 있다. 특히 교육 관련, 대부분의 단톡방이 시작할 때는 지구를 두 쪽으로 날 만큼 열정과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지만, 불과 1년도 채 못돼 사라지는 단톡방이 허다하다. 나에게는 꾸준함과 끈기가 지속되는 남다른 강점이 있다. 그 강점은 마인드 파워와 결합해서 더 큰 에너지를 얻게 됐다.

이번 라이브 방송 출연은 또 다른 세상과 연결해 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유튜브 방송은 6. 18일(토) 오후 5시에서 6시 예정이다.

작가의 이전글 [6월은 호국보훈의 달] ‘국가유공자의 집’ 명패가 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