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ADs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마케터 사월입니다.
구글광고를 운영하다보면 여러 문제를 만나게 되는데요.
방법을 찾아보다가 도저히 해결이 어려울때, ‘구글ADs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구글ADs 고객센터는 말그대로 구글광고를 집행하는 광고주를 서포트하는 곳으로
광고주가 마주한 픽셀 이슈, 소재 반려 등 여러 문제들을 지원해줍니다.
다른 광고 채널보다 심도있게 지원을 해결해주다보니 구글ADs 고객센터는 유용하게 활용하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문의하기 어려운 광고매체는 네이버 검색광고라고 생각이 들고, 가장 친절하게 솔루션을 주는 곳이 구글ad라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요청하면 보통 1일 정도 후에 연락이 오기때문에 빠른 처리가 가능한 편인데요.
지금부터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단순 문제일 경우 채팅이 좋지만, 가능하면 이메일을 권장드립니다.
이유는 채팅에서 해결되지 못할 경우, 이메일과 전화 문의로 넘어가는데 이럴 경우 ‘이메일’문의로 넣는 것보다 이메일로 문제를 해결받는게 더 오래걸리기 때문입니다.
처음부터 이메일로 문의하게 될 경우, 이메일로 답장이 오기도 하지만 요청사항에 ‘전화로 해결 요청’이라고 남겨놓으면 전화로 문제를 해결해주기에 빠르게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