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이 라디오 Jay Radio Mar 15. 2022

딸아이와 나의 기록

2020년 4월 10일 나은이가 태어났다. 내 앞에 우주가 펼쳐졌다. 

나는 게으르다. 


나의 이런 게으름에도 불구하고 가끔씩 사진을 찍고 글을 쓰는 의외의 다행스러움(?)이 있다. 

2020년 4월 10일 나은이가 세상에 태어났다. 


그날 내 앞에 우주가 펼쳐졌다. 느낌이 그랬다. 


그리고 그날, 나는 아빠로서 나은이가 자라는 모습을 사진과 글로 조금씩 남겨 기록해 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주 시간이 오래 지나도 우리들의 마음속에 이 모든 순간의 기억들이 남겠지만, 가끔씩 남기게 될 사진과 글이 나은이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큰 기쁨 이 되기를 바란다. 


"게으르지만 나밖에 없다. 이 우주를 기록해낼 사람은.  여기에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