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이 라디오 Jay Radio Oct 17. 2020

[Radio]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관찰

그냥 좋으니까!


저는 가끔씩 제가 사랑을 주고받고 있다는 일에 무뎌질 때가 있습니다. 


특히 함께 살고 곁에 있는 사람들에 대해 그런 경향이 짙은데, 한번 용기 내어 제가 사랑하는 여인에 대한 관찰 록을 여기에 남겨보고자 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이 여인의 특징으로는


하나, 핑크색을 좋아합니다. 

둘, 강아지도 좋아합니다. 

셋, 눈이 아주 크고 피부가 건강합니다. 

넷, 긴 머리가 아주 잘 어울리고 머리숱이 많아 찰랑거립니다. 

다섯, 목이 길고 날씬해서 옷맵시가 좋습니다. 

여섯, 성격이 쾌활하고 중국어가 유창합니다. (외국어는 성격의 영향이 있는 듯 함.)

일곱, 사리에 밝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특징으로는 그냥 제가 좋다고 합니다. 


아 참.. 이런!


 관찰이 머쓱해지는 순간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Radio]불꽃놀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