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중근 KEMP KOREA Aug 02. 2023

의미 있는 일

탐정사용설명서

군대 시절 이야기다. 중대본부 작전과에 배치됐지만 의미 있는 일이 주어지지 않았다. 난 불만을 제기하기보다는 중요한 일을 해보고 싶다고 당당히 소령에게 말했다. 그 결과 나는 군 작전 캘린더를 작성하고 배포하는 일을 맡게 되었다. 이병에게 군사기밀이 하달되기 시작한 것이다.


하지만 동시에 가장 허드레 일도 나의 몫임에는 변함이 없었다.

작가의 이전글 하마터면 나쁜 리더가 될 뻔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