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한의원 한방병원 홍보팀 실무자가 전하는 이야기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잘되는 한의원, 한방병원 PR전략의 작가, 이혜원입니다.
한 3년 전쯤! 브런치 스토리에 글을 쓰려고 했는데, 그 때는 콕 낙방을 했었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가장 전문적으로 잘 쓸 수 있는 이야기로 다시 작가 지원을 하였고, 짠! 작가 등록이 되어서 이 곳에 새로 둥지를 틀게 되었어요. 이미 책으로 한 번 제 컨텐츠를 만들어봤지만, 브런치에서는 좀 더 소소하고 제 개인적인 인사이트가 많이 담긴 이야기로 만나뵙고자 합니다.
난해한 제목인 코어의 힘 때문에 필라테스 책으로 오해 받고 있지만!
책 표지에서 소개한대로 병원 홍보는 크게 그물 던지기, 수질 관리하기, 속근육 단련하기 3단계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가장 궁금해하시는 블로그, 유튜브 등 브랜드 채널 관리와 환자에게 호감을 사는 원내 환경 구축하기, 그리고 진짜 속근육- 대표원장의 마인드와 중심 잡기! 등을 단단하게 단련한다면 환자들이 꾸준히 믿고 찾는 병원으로 분명 거듭날 수 있습니다!
브런치에서 보다 많은 분들과의 좋은 만남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