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세루코 Feb 19. 2022

잡다한 기록 25

25


/ 숨이 잘 쉬어지지 않으면 무척 곤란하다


/ 촬영했던 드라마가 웨이브에 풀렸다. 내가 나온 부분만 어제 몇 번 돌려봤다. 민망스러워 했지만 아마 분명 뿌듯한 기분이 어딘가에 콕 박혀있다. 그 영상 속에선 친구들이 나를 찾지 않아도 내가 보인다. 나를 보고 어머어머 하면서 좋아할 친구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 이로가 뒤집기에 성공했다. 온전히 제 힘만으로 처음으로 제 무게를 견디면서 다리를 저쪽으로 젖히며 애쓰는 이로. 으아악 소리를 지르며 용을 쓴다. 노력하는 이로. 그 광경이 정말로 소중했다. 내가 그날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었다... 나중에 걷고 뛰면 진짜. 야 내가 너 뒤집는 거 본게 엊그젠데... 하면서 이로를 귀찮게 할 거 같다

매거진의 이전글 잡다한 기록. 2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