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려니 Apr 28. 2021

상사의 말이 다 정답은 아니잖아요

[인턴 N회차]


지금 생각해도 기분이  좋진 않지만,

그래도 덕분에 생각하는  많이 달라졌습니다.


남들 보기 좋은 것보다

내가 하고 싶은 것을 생각하게 되고

남들이 말하는 열심히보다

내가 생각하는 열심히를 생각하게 됐어요.


오늘도 저는 제가 좋아하는 일에 있어

제가 생각하는 열심히를 실천하려고 합니다.

저희 다 같이 아자아자 파이팅해요!





인스타: @ryunny.b

매거진의 이전글 첫 출근에 꼭 필요한 준비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