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행쟁이 위창균 Feb 12. 2024

Ribno hotel bled(slovenia)

율리안 알프스의 진주 블레드의 친환경호텔

호텔 입구와 로비부터가 인상적이다. 마치 테마 공원에 온것처럼

엘베가 좀 둔해 보이지만 그래도 불은 들어오고

자국 선수가 뛰고 있는 곳에 유니폼도 보이고

아침 식사도 너무 좋다..

방에 들어갔을때 나무 냄새가 너무 좋았다며 이번 일정중 제일 좋았다고 더 있고 싶다고 다같이 아우성이었다.

덕분에 덩달아 힐링했던 자연 친화이면서 에코 투어리즘에 앞장서는 호텔에서의 기분 좋은 1박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Amdeus hotel budapest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