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지엘 Jun 28. 2024

심각한 약점을 성공에 활용하는 방법

엉뚱하게도 성공의 비결은 OOO을 활용하는 겁니다!




최근에 중견기업 CEO 한 분을 코칭하면서 제가 시작을 이렇게 했어요          

대표님이렇게 성공하신 비결이 무엇인가요?”          

그러자 한사코 비결이 없다고 하시는 겁니다     

아 저는 이것도 못하고 저것도 약해요.” 이렇게만 대답을 하시는 거예요.     


그래서 제가 한 번 더 여쭈었지요.          

아유대표님 너무 겸손하세요그러지 마시고 비결 좀 알려주세요.”          

그러자          

.. 김박사님.. 내가 겸손하려고 하는 게 아니고요저 진짜 잘하는 게 없는 사람입니다.”     

     

이렇게 대답을 하시는데눈빛을 보니 아 이대표님 찐이시네지금 진짜를 말씀하시는구나 싶더라고요.           

그리고 코칭 시작하기 전에 한동안 대화를 나눴죠     


어느 순간 대표님으로부터 중요한 말씀을 듣고      

제가 무릎을 탁 쳤지 뭡니까.           

바로 이 이야기였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MEXH1I1WiA



뜨뜻미지근하면 아무것도 안되는 겁니다!



#김지엘

#퍼스널데디케이션

#김지엘코치

#임원코칭

#CEO코칭

#리더십코칭

매거진의 이전글 월등한 성과를 내는 사람들의 공통점 2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