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힐링예술가 최민정 Jul 24. 2024

예쁜말을 쓰고 싶었다.

충분히 괜찮은 이야기도 쓰고 싶었다.

내가 좋으니 글이 써지는 순간을 기다리며 나는 글을 쓰고 있다. '잘하고 있으니까 너를 믿어'라고 내 자신에게 친구가 된듯 나는 나에게 이야기를 건네고 있다. 늘 기다리며 사랑하는 삶을 사는 나에게 나는 지금 쉬고 있으니 예쁜 노을이 감동하는 구름을 껴안고서 꿈을 꾸며 자고 있다.


"나는 충분히 예쁘고 아름답다"

  

작가의 이전글 엄마니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