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키미수 김 Apr 22. 2024

시어머니가 스타벅스에서 보자고 하십니다• 이 글 이후

시어머니가  스타벅스에서 보자고 하십니다.

에지워터 뉴저지 - 로건엄마 4년 차 며느리에 대한 글의 목적은 스타벅스 무료 제공 우유에 적절한 이용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여러분들의 반응•댓글•메세지에 감사를 드립니다.

다양한 견해와 관점을 균형 있게 고려하여 나누고자 적습니다.


"스타벅스의 무료 우유 제공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시행되므로 개인적 이용으로 문제가 없다."

동의하는 분들이 저에게 전달한 내용을 토대로 적어 봅니다.


일부 사람들은 무료 제공되는 것을 경제적 이익으로 간주하고•이를 이용하여 비용을 절약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각자의 윤리적 가치관을 가지고 있으며•이에 따라 행동하고 판단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무료 제공을 받는 것이 자신의 권리이며•그에 대해 어떠한 제약도 받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자기 이익을 우선시하는 일부 사람들은 자신에게 이득을 주는 행동이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소비문화가 발달하고 있으며•일부 사람들은 더 많은 것을 더 빨리 얻고 싶어 합니다.

이로 인해 일부 사람들은 무료 제공되는 것을 ‘공짜’로 간주하고•그것을 놓치지 않으려는 욕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행동을 정당화하기 위해 개인적인 이유를 내놓습니다.

따라서 무료 제공을 개인적으로 이용하는 행동에 대해 어떤 문제도 없다고 전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대중의 심리를 따라 행동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만약 주변 사람들이 무료 제공을 개인적으로 이용하는 행동을 일반적으로 허용한다면 개인은 이러한 행동을 따라서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내용들로 인해서 스타벅스의 무료 우유 제공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시행되므로 개인적 이용으로 문제가 없다는 이유를 전합니다.




"스타벅스의 무료 우유 제공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시행되므로 합리적으로 이용해야 한다."

동의하는 분들이 저에게 전달한 내용을 토대로 적어 봅니다.


무료 우유 제공은 소비자들에게 추가 비용 없이 우유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정책입니다.

그러나 일부 소비자들이 합리적으로 이용하지 않을 경우 스타벅스는 추가적인 비용을 감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우유 제공은 고객의 음료에 사용되는 일부 우유를 무료로 제공하여서• 이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이용하여 개인의 음료에 적절한 우유 양을 추가하여서 음료의 맛과 품질을 높이는 것입니다.


우유는 유제품 중 하나로 환경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이용을 통해 자원을 절약하고 환경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료 우유 제공을 과도하게 사용하면 다른 고객들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이 공평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합리적인 사용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내용들로 인해서 스타벅스의 무료 우유 제공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시행되므로 합리적으로 이용해야 한다는 이유를 전합니다.




시어머니가  스타벅스에서 보자고 하십니다.

-에지워터 뉴저지 - 로건엄마 4년 차 며느리

제가 표현한 글•같은 글을 읽고도 서로 다른 반응을 보이는 이유에 대한 저의 표현을 적습니다.


사람들은 각자의 성향과 가치관에 따라 글을 해석하고 반응합니다.

사람들은 서로 다른 경험과 배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동일한 글에 대해 다른 시각을 가질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비슷한 경험을 했거나 특정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어서 그에 따라 반응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이나 감정적 상태에 따라 글에 대한 반응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으로 인해서  같은 글을 읽고도 다른 반응을•이유를 전과하는 것이라고 적습니다.




무료 제공•무료 서비스의 합리적으로 사용• 개인적으로 사용은  소비자• 자신의 판단과 선택에 따라  어떻게 활용할지를 결정합니다.

스타벅스와 소비자 간의 신뢰 관계를 지속하려면 무료 서비스 정책을 존중하고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신뢰는 고객 경험의 질을 높이고• 무료 정책이 지속적으로 유지되도록 할 것입니다.




저에게 언급하신 내용을 공유합니다.

스타벅스에서 고객에게 무료 우유를 제공하는 것처럼•아키아(이케아) 역시 전 세계 매장에서 상품 메모와 길이 측정을 돕기 위해 종이 줄자와 연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2015년에 아키아(이케아) 한국 광명점에서는 오픈 3개월 안에 2년치 물량의 무료제공 연필이 전부 소진됐다고 합니다.

이를 근거로 이러한 상황은 기업이 무료 제공•고객 서비스와 비용 효율성 사이에서 소비자의 활용에 대한 균형을 맞추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사례로 볼 수 있다고 생각을 남깁니다.


작가의 이전글 행복의 정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