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사업하는 당신에게 '퍼스널 브랜딩 책쓰기'란?

비즈니스와 책쓰기는 어떤 연관이 있어서 사업가들은 책을 쓰려고 할까?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어떻게 고객들이 우리 제품이나 서비스를 알고 찾아오게 할까?'라는 고민을 가장 많이 할 것 이다. 

책쓰기는 이 고민을 단 번에 해결해 줄 수있는 방법이다.


작은 것이라도 당신의 비즈니스 성공 스토리를 풀어낸 책은, 자연스럽게 회사의 브랜드와 상품을 고객들에게 소개시킨다. 이렇듯 책은 당신을 전문가로 브랜딩 시키고 고객들의 신뢰도를 높히며, 이는 곧 비즈니스의 홍보와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게 된다.


지난 몇년간 마케팅의 방식들은 수년에 걸쳐 다양하게 변화 하고 있지만 전통적인 출판은 여전히 리더들의 관심 대상이다. 출판의 성공 열쇠 중 하나는 책의 주제가 CEO의 메세지와 비즈니스 목표에 맞는 방식으로 구성하는 것이다. 브랜드를 잘 구축하기 위해 고객에게 올바른 기업의 메세지를 전달해야 하고, 이것은 고객과 연관되고싶은것 + 고객이 기억하기 원하는것 이 두가지를 표현하는 것이 핵심이다. 


특이 기업을 경영하고 있는 CEO의 사업 이야기는 사업가와 직장님들, 그리고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이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잘 정리해서 재대로된 책으로 출간하는 것은 '내 자신에게 있는 메세지와 콘텐츠는 가치다 있다' 라고 이야기 하는 것이다.  CEO는 책을 써서 고객을 향해 기업의 존재 가치를 본인이 직접 소리내서 외쳐야한다. 당신의 경험과 지식을 담은 책을 썼을 때 그책은 어떤 광고수단보다 효과적이게된다.


성공책쓰기 아카데미에는 해마다 사업을 운영하는 CEO, 관리자, 개인 사업자 등 많은 비즈니스맨들이 찾아온다. 그들은 모두 책쓰기를 통해 한단계 성장하고, 그 이후 매출 상승과 비즈니스 확장의 효과까지 보고있다.


비즈니스에 성공하는 사람들에게는 다섯가지 특징이 있다.


1. 자신만의 철학, 비전, 가치등을 정리해서 가지고 있다.

2. 10년 이상 한가지 분야에 몰입한 경험이 있다.

3. 전문 분야를 통해 경제적인 이익도 창출하지만 재능기부에도 적극적이다.

4. 자신의 전문 분야에서 팔로워들이 있다.

5. 자신만의 노하우, 경험, 전문성을 담을 책을 집필했다.


이제는 누구나 자신의 콘텐츠를 가지고 책을 낸다면 성공한 사업가에 한발자국 더 다가갈 수있다.



*성공책쓰기 1일 특강

https://forms.gle/yUGrX264VAZ9HvSZ9



매거진의 이전글 책을 쓰고싶어하는 당신에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