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책쓰기

책쓰기는 어떻게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대안이 될까요?

코로나로 인해 급격히 변화된 우리의 일상, 코로나가 끝난 이후에도 장기적인 불황과 달라진 사회로 우리 사회와 공포와 불안은 완전히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은 생존의 시대입니다. 코로나로 우리의 일상이 바뀐지 벌써 9개월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어떤 산업군은 존폐의 위기에 놓이기도 하고, 어떤 비즈니스는 문을 닫기도 했는데요. 여러분의 비즈니스가 코로나로 인해 타격을 받고 있다면 지금은 버티기만 할것이 아니라 적극적인 액션이 필요할 때입니다. 


불안한 사회에서는 사람들의 신뢰는 얻는 사람이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사회가 혼란 할수록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진짜 경험이나 지식을 가진 사람, 즉 믿을 수 있는 콘텐츠를 가진 사람을 찾게 되는 것이죠. 지금은 초연결의 시대입니다. 그만큼 신뢰도 높은 매체인 책은 나의 경험이나 지식을 전달하기에 가장 적합한 매체입니다. 믿을 수 있는 콘텐츠를 만난 고객이나 투자자, 독자들 중 일부가 나에게 연결되어 새로운 기회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책은 한장의 명함보다 당신과 비즈니스를 더 잘 표현하는 수단입니다. 


자신을 세상과 연결하는 방법은 많습니다. 하지만 어떤 방식으로 연결하느냐에 따라 생존의 결과가 달라질것 입니다.  지금은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책쓰기를 통해서 자신의 생존 무기를 만들때입니다.


성공 책쓰기 아카데미에서는 단순 책쓰기를 너머, 책쓰기를 통해 비즈니스 브랜딩을 할 수 있도록 모든 컨셉 기획과 마케팅을 함께 진행 합니다. 자신의 경험과 지식을 책쓰기를 통해 최강의 무기로 만들어보세요.





*성공 책쓰기 1일 특강

https://forms.gle/XuMosnJGJg6QAQgR6





매거진의 이전글 책쓰기는 70%가 컨셉 기획이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