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리즈 Sep 14. 2022

거짓과 섹스

완벽한 섹스가 있을까?


여자들은 원하고, 남자들은 궁금해하는 여자들의 솔직한 섹스 말이다. 나의 20대는 쿨하고 매력적이었다.  부러울 것 없는 나는 완벽한 직업을 가지고 있었고, 가던 사람도 뒤돌아보게 만드는 매력적인 스타일로 남자들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만나는 이성마다 외도와 거짓말로 진정한 사랑에 목말라했고, 나는 항상 완벽한 사랑을 꿈꿨었다.


20년 동안 광고와 웨딩업계에서 비즈니스를 하며, 많은 커플들과 싱글들을 만나 사랑과 섹스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눴었다. 그때 깨달았다. 이제까지 모두 거짓말을 하고 있었다는 것을사랑과 섹스에 대한 이야기는 깊이 들어가면 갈수록 각자가 생각하는 욕망과 진실들을 마주하게 된다는 것을.


19 결혼생활, 남편과 숨기고 있던 욕망을 실낱 하게 이야기하며, 사랑과 심리 공부를 통해 얻은 솔직하고 진실된 사랑과 섹스에 대한 이야기를  생각이다.

나의 진실된 이야기를 하기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