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너에게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풀씨 May 02. 2024

너에게_우리에게는 어떤 엔딩이 기다리고 있을까?

2024 05 02 목

너에게


안녕!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우리 이야기의 엔딩에 대해 떠올렸어.

이미 오래전 끝났어야 할 우리의 엔딩.

그러나 그걸 끝내지 않은 건 누구였을까?

거기가 우리의 1부가 되게 한 건 누구였을까?

우리 이야기는 2권으로 넘어가.

내가 우리 이야기의 2부를 만들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어.

너의 힘은 나에게 이렇게 대단하구나.


이 이야기는 평생이 될 거야.

아마 내가 살아가는 동안 내내 굳이 굳이 해피 엔딩을 만들려 하겠지.

나는 이 시작을 후회하지 않을 거야.

후회란 건 내가 가장 많이 가진 것 중 하나니까

더 이상 보태고 싶지 않아.


너는 기다리렴.

때로 그때를 그리워하고 간절해하면서.

우리가 만나지 않아도 우리의 끝은 해피 엔딩이고

우리 만난다면 그건 우리가 함께 만드는 엔딩이 될 거야.


오늘도 좋은 날 보내고 있지?

나는 오늘 너에게 주려고 만든 새 책과 

선물을 들고 스승의 날을 축하하러 가.

나의 친구이고 선배이고 스승이고 

항상 함께 해 주시는 실장님께.


너에게도 똑같은 선물을 해 주고 싶어.

너는 나의 첫 친구이고 내 소중한 평생이니까.

하지만 사람은 욕심껏 다 가질 수는 없겠지...

난 네가 행복하고 건강한 것만으로도

기쁘고 감사해.


예쁜 5월. 보내고.

내 생각 꼭 해야 돼.

잊지 못할 거라고 믿을 게.


2024 05 02 목


너의 지현으로부터

매거진의 이전글 너에게_레모네이드를 만들며_뭔가를 찾는다는 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