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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드인 판매를 위한 프로필 최적화 체크리스트

글로벌 진출은 글로벌 스탠다드로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성공적인 링크드인 판매는 프로필 최적화에서 시작된다고요.


B2B 링크드인 세일즈 초보자를 위한 실행 가능한 체크리스트 [Ep.1]


1. 프로필 최적화하기

☑️ 전문적이면서 친근한 사진을 업로드하세요

☑️ 당신의 제안을 포함한 헤드라인을 작성하세요

(예: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중소기업의 매출을 증대시키는 전문가")

☑️ '소개' 섹션을 간결하게 작성해, 고객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는지 강조하세요


2. 타겟 고객 정의하기

☑️ 이상적인 고객을 정의하세요 (산업, 직함, 회사 규모 등)

☑️ 링크드인의 검색 기능을 사용해 잠재 고객을 찾아보세요


3. 네트워크 확장하기

☑️ 매주 최소 10명의 잠재 고객과 연결하세요

☑️ 연결 요청 시 개인화된 메시지를 포함하세요


4. 네트워크와 소통하기

☑️ 매일 네트워크에서 5개의 게시물에 좋아요나 댓글을 남기세요

☑️ 주 1회 유용한 콘텐츠(기사, 팁, 통찰력)를 공유하세요


5. 직접적인 소통 시작하기

☑️ 매주 5명의 새로운 연결 대상에게 개인화된 메시지를 보내세요

☑️ 즉각적인 판매보다는 관계 구축에 중점을 두세요


6. 전문성을 드러내기

☑️ '주요 게시물' 섹션에 최소 한 개의 사례 연구나 고객 성공 사례를 추가하세요

☑️ 당신의 제안과 관련된 3~5개의 핵심 기술을 나열하세요


7. 세일즈 네비게이터 설정하기 (선택 사항)

☑️ 예산이 허용된다면, 링크드인 세일즈 네비게이터에 가입하세요

☑️ 이상적인 고객을 위한 저장된 검색을 최소 하나 만들어두세요


8. 활동 추적하기

☑️ 연결, 메시지, 결과를 기록하는 간단한 스프레드시트를 유지하세요

☑️ 매주 검토하고 필요한 경우 접근 방식을 조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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