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상냥한주디 Jul 19. 2022

상냥한주디가 알려주는 N잡러를 위한 미리캔버스 책 출간

첫 책이 나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상냥한주디입니다.


전업맘에서 디지털노마드의 성장 기록을 기록하는 과정 중 하나였던 책 쓰기가 완성되고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제가 웹디자이너로 일하며 그래픽 프로그램인 포토샵을 사용하다 만나게 되었던 디자인 플랫폼 미리캔버스는 새로운 세상였어요. 


그래서 그렇게 쉽고 편리한 미리캔버스를 주변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가르쳐주다 강의를 하게 되었고, 작년 6월 위키북스라는 출판사에 출간제의를 받고 미리캔버스 책을 쓰게 되었어요.


저는 그때  미리캔버스를 활용해 N잡러(웹디자이너, 쇼핑몰운영, 이모티콘작가, 강사, 블로거)로 일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제가 미리캔버스를 활용해 N잡으로 브랜딩 하며, 활용한 방법들에 대해 책을 쓰기로 했어요.


처음 쓰는 책이었고, 사용법을 기술하는 책이라 변화하는 플랫폼 덕분에 몇 번의 수정과정을 거쳤지만, 최신 내용까지 담아 책을 완성하게 되었어요.


지금 예약판매 중이며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어요.:)


상냥한주디가 알려주는 N잡러를 위한 미리캔버스



이 책엔 제가 웹디자이너로 포토샵이 아닌 미리캔버스로 디자인 작업을 했던 노하우와 팁들을 넣었고, 전문 디자이너가 만든 템플릿을 활용해 직접 따라 만들 수 있는 예제들을 준비했어요. 템플릿 활용방법은 책을 보고 따라 하셔도 되고 영상으로도 보며 따라 할 수 있어요.


또한 네이버 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해 만들었던 홈페이지형 블로그 디자인 만드는 방법도 들어 있어요.  제가 유료 강의로 전환하게 된 콘텐츠였어요:) 제 수강생분들께 인기가 제일 많았던 강의이기도 했고요.


미리캔버스의 전체적인 매뉴얼 설명서와 직접 만들어 적용할 수 있는 방법들, 상냥한 주디의 노하우들을 담은 책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네이버에 "상냥한주디"를 검색하시고 관심 가져주세요^^



2년 전 블로그를 시작하고 디지털노마드가 되기 위해 준비하며 배우고 성장했던 과정들엔 항상 제 옆에 사람들이 있었던 것 같아요.


만약 혼자였다면 이렇게 책까지 내게 되지 못했을 거예요.

그 과정들을 지켜봐 주고 격려해주며 응원해주었던  그리고 함께 성장해온 이웃님들 정말 감사해요:)

앞으로 좋은 소식과 성장 기록들 또 올릴게요!






작가의 이전글 나의 인생 멘토 김미경 선생님과 17년 만의 만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