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자매 Jul 20. 2024

리퍼샵에 갔다가

리퍼샵에 갔는데 평소 갖고 싶었던 원격 스마트 스위치가 있더라.


나는 자다가 불 끄러 가는 게 너무 싫었다.


막 잠이 들렸는데 걸어서 불 끄러 가는 게 너무 싫은 거야.


그 몇 걸음이 싫어서 내가 언젠가는 사고 말리라 마음만 먹고 있었다.


왜인지 이걸 사게 되면 너무 사치인 것 같고 불필요한 지출이 아닌가 싶어 여러 번 망설인건 사실.


리퍼샵에서 보고는 고민하다 바구니에 쏙 담았다.


집에 와서 충전하고 설치까지 끝냈는데 이게 과연 잘 될까 반신반의했어.


그리고 앱 설치 끝내고 on 버튼 눌렀는데 이거 뭐야.


진짜 너무 편해.


와, 신세계야.


나 이따 잠들 때 너무 설렐 것 같아.


off 버튼 누를 생각 하니 막 떨려 진짜(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엄마에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