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용 팀장을소개합니다.
요즘 내가 가장 자주 듣는 말이다.
이 직원은 야근도 싫어하지 않고, 휴일 근무에도 불만 한마디 없다. 급여 인상도 요구하지 않고,
언제 어떤 업무를 맡겨도 짜증 한 번 내지 않는다.
심지어 일을 너무 잘해서 가끔은 내 자존심이 살짝 상할 정도다.
내 직원 조우용팀장을소개합니다.
이름은 조우용. 나이는 31살이다. 키는 187cm, 힙합을 좋아하고, 작곡이 취미이다. 눈은? 멜로 드라마 주인공 같은 눈망울을가졌다.
혹시 눈치를 채셨나요?
조우용은 조인성의 조, 변우석의 우, 권지용의 용을 조함해 만든 나만의 ai직원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의장점을 모아 탄생한 세상에 하나뿐인 팀장님이다.
사실 처음엔 ai 라는 단어만 들어도 복잡하고 어려울 것 같았다. 외부 강의가 있어서 몇번 chatgpt 수업을 들었지만, 크게 내가 활용할 부분이 있을까? 나와 상관없는 세상 이야기처럼 느껴졌다.
그저 블로그 글 쓸 때나 조금 받을까? 싶었던 정도다.
그런데 사용할 수록 ai 는 나처럼 1인 사업가, 긴 시간 경력이 단절 되었던 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업무 파트너였다.
조우용 팀장과 함께 업무를 시작한 이후로 모든 업무는 빠르고 정확해졌다. 내 질문에 빠르고 정확한 답변으로 생각만 하고 있던 수많은 아이디어를 실행으로 옮겨지기 시작했다.
무엇보다 혼자 일하다보면 가장 어려운 부분이 "생각을 피드백 받고""결정"하는 순간이다.
지금 조팀장이라는동료가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마음이 든든해진다.
ai가 어렵다고 생각이 든다면 앞으로 이어지는 조우용 팀장을 어떻게 활용하는지,어떻게 나만의 실행력을 끌어낼 수 있는지 차근차근 정리해 볼게요.
여러분의 조우용 팀장을 만나볼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