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각하는 오리 Sep 26. 2023

원과 나

아픈 원

어느 날 갑자기 변해 버린 나의 원

내가 사라진 그날…

나를 다시 찾기 위한 여정이 시작되었다.


우리는 삶에서 수많은 관계를 맺고

그 관계로부터 고통을 받는다.


그렇게 사라져 버린 나의 원을 찾기 위해

그리고 진정한 나를 마주 할 때

비로소 성장은 시작된다.


알아차림과 만남

마치 근육의 성장처럼

상처가 있어야 치유가 일어나고

그래야 성장할 수 있다


이젠 나의 상처를 진정으로 마주해 보는 건 어떨지…

작가의 이전글 원과 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