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r Apr 17. 2022

코로나로 병원생활

코로나 입원하다



코로나로 나의 생활이 바뀌었다.

첫째 J가 걸리고 둘째 R이 걸리고...

둘째는 아무것도 못 먹고 열이 41도까지 올라 병원행이 시작되었다.

우리는 서울에 병실이 없어 인천까지 왔고 병원에 아이 둘 다 입원하였다.... 음성이었던 나는.... 3일 뒤 목소리가 갈라지기 시작하여.. 검사하니 나도 양성... 결국 우리 셌다 병원에 입원하는 처지가 되었다...


아이 둘과 입원하기 처음에는 겁이 났다.

이 아이들과 내가 6일을 병원에서 잘 있을 수 있을까? 하지만... 대안이 없었다. 그래서 결국 병원행으로 우리는 엠블런스를 탔다.


내 인생에 엠블런스는 할 일이 없을 줄 알았는데..

결국 병원에 왔다.


그리고

1일 후

2일 후

3일 후

4일 후

5일째를 달려가고 있는 우리다.


다행히 병실에는 우리 셋만 있는 병실이고,

아이들은 너무 잘 있다.

열도 내렸고 많이 회복했다.

하지만 내가 폐렴끼가 있다 하여 어제는 주사를 처방받았다.

코로나로 우리의 주말은 병원행이지만...



아무쪼록 잘 지나갔으면 하는 바람이다.



작가의 이전글 아이 훈육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