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ina Dec 22. 2021

나는 내가 참 좋다.

좋은 데엔 이유가 없잖아. 나도 그렇게 나를 좋아해.


읽기만 해도 행복을 줄 수 있는 글을 쓰고 싶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사진과 글을 통해 삶의 소소한 행복을 공유할 수 있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고.


많은 것들을 하고 있지만

또 다른 새로운 일을 벌이는.


감정을 속 안에 차곡차곡 쌓아두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넘칠 듯이 꼭꼭 눌러둔 감정이 

눈물로 터져버리는.


내가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또 어떤 것을 싫어하는지

너무 잘 아는.


모든 계절마다 

해야 할 일들의 리스트가 빼곡한.


나는 내가 참 좋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