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봄비눈 Dec 23. 2021

연애소설 축전 및 가상 캐스팅

첫사랑을 만난다면(소설_메리 크리스마스!)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서 친구가 그려 준 축전이랑 가상 캐스팅 가져왔어요~ㅎㅎㅎ









가상 캐스팅은 누가 좋을까? 고민하다 몇 년 전, 예능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춘 두 배우가 떠올랐어요!

김민규 배우님과 채지안 배우님이에요!


여러분이 상상한 유현이, 여름이랑 어울리는지 궁금하네요ㅎㅎ




친구가 제 캐릭터(봄비눈)도 만들어 줬어요!

새싹으로'봄'을, 우비로 '비'를 동그란 눈동자로 '눈'을 표현했다고 합니다ㅎㅎ


독자님들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매주 꾸준히 글을 쓸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출처: <호구의연애>, 그림작가 @sso_nica

매거진의 이전글 아모르파티, 아이처럼 놀이 하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