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레미 Start Maker Jul 16. 2022

같이 책 읽으래요? 후기

첫 독서모임을 열어보다!

안녕하세요!


회사에 출근하면서 정신없이 시간을 보내다 보니 피곤하기도 하고... 책 읽어야지 생각만 하고 안 읽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처음 독서모임이란 것을 가볍게 열어보았습니다!


문토에서 소셜링으로 사람들을 모아보았습니다!


계획대로 되지 않고... 혼자 책을 오래 보는 것이 쉽지 않았기에!


먼저 가볍게 인사를 나누고

다른 짓을 못하게 폰을 다 압수? 하였습니다!ㅋ

2시간 알람을 맞추고 각자 들고 온 책을 열심히 읽었어요!

같은 책을 들고오셨다는!!ㅎ


그러나 역시... 카페인지라 소음 공격이 시작되었어요...

이어폰을 귀마개 대신 꽂고 책 내용 글귀를 속으로 읽으며 집중하려 노력했습니다!


다행히 책 내용에 빠져들면서 무사히 2시간을 채울 수 있었습니다!

각자 책을 소개해주시고 느낀 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는데 오랜만에 뿌듯함과 연결감을 가지게 되었어요!


같은 책이지만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다르고 질문하고 공감하는 시간이 참 좋았어요! 역시 사람들은 다양하죠!

시간제한은 있지만 자율적으로 자기가 읽고 싶은 책을 읽어서 좋았어요!


오신 분들 모두 만족하고 돌아가셔서 저도 매우 기뻤습니다!

독서모임도 매력 있네요!!ㅎ


계속 모험을 해봐야겠어요!



작가의 이전글 인생 커리어 설계 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