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make anythingby writing
C.S.Lewis
SHEIN
쉬인이 중국 대신 미국 시장에 과감한 도전을 선택했던 배경
패션사임에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투자한 이유와 성과
쉬인만의 리얼타임 패션 디자인 시스템이 가지는 장점과 고객 반응
쉬인의 B2B 플랫폼 게이워훠닷컴의 구성과 역할
쉬인이 리얼타임 패션을 추구하는 이유와 소비자에게 어필된 부분
쉬인이 MZ세대에 주목한 이유와 이들이 핵심 고객층이자 중독 충성고객으로 발전하게 만든 마케팅 전략
Revitalization I Gen Z, True Gen, 포미족 외 | For Brand Revitalization "우리 브랜드는 왜 MZ세대에게 외면당할까?", "우리의 핵심 고객층 나이만큼, 그들도 나이 들면, 그때는 우리 브랜드를 좋아해 줄까?", "그
brunch.co.kr/@thisisnyjeong/141
경영, 브랜드, 마케팅 컨설팅 I NWHY 대표 I SELAHㅣ환경부 자문위원ㅣ'퍼블릭어페어즈 핸드북' 역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