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매일 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영 Jan 12. 2022

매일 일기를 시작하며

모니터 앞에 앉아 들뜬 새벽

안녕하세요? 이영입니다.

한동안 브런치에 쭈욱 소식이 없었는데, 잘 지내셨는지 모르겠어요.

벌써 새해가 되었네요! 제가 우울 기록을 쓰면서 힘든 일이 참 많았다고 썼는데,

실패 이후에 맛보는 성공의 기쁨은 참 대단한 것 같아요.

제가 조금 더 실패를 해봐도 될 것 같았어요, 실패를 하면 할 수록 성공할 확률도 높아진다고 하잖아요?

그런 자신감도 좀 생겼구요.


우선 새로운 매거진인 매일 일기는, 제 일상과 글에 대해서 이야기할 것 같아요. 매일 매일 쓸 수 있으니 일기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매거진이 너무 많아지는 게 아닐까, 고민도 했는데 다행히도 30개까지는 생성이 가능해서 이래저래 써보려고 합니다.

라이킷으로 공감도 해주시고, 종종 덧글도 나누며 이야기해요, 항상 감사합니다.


새해의 첫자락에서 이영 드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