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멍개 Mar 29. 2022

문명의 고향을 찾아 | 수메르 7화


드디어 수메르가 태초의 문명이라는 것이 밝혀집니다

언어로 기록된 최초의 문명 수메르!!

수메르시리즈인데 7화 마지막에 등장하다니.. 분발할게요!!

기독교분들께는 무례한 내용이 될 수 있음에 죄송합니다�


그리고 저의 시리즈는 역사적 사실과 추측이 모두 섞여있으니 헷갈림에 주의하세요!!!���

저는 천문학과 고고학을 좋아하는 입장에서 수메르 문명이 참 흥미롭네요. 근데 고고학을 좋아하는 저는 한국사를 오히려 더 몰라요ㅠㅠ 한국사보다 그리스로마신화를 더 잘 아네요 ㅋㅋ

오늘도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해당 게시물은 시친의 지구연대기를 바탕으로 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아시리아와 바빌로니아의 역사|수메르 6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