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소천사 Jan 20. 2022

현실에는 없는 나만의 상상 속 아이템이 있다면?

누구나 한번쯤 ‘아 이런 거 어디 없나’ 싶은 상상 속 아이템 한 가지쯤은 떠올려 봤을 것이다. 화자의 경우 매일 저녁마다 ‘화장 지워주는 기계 도대체 언제 개발돼!!!’라는 생각을 하곤 하는데, 서로 다른 MBTI를 가지고 있는 우리 팀원들은 어떨까? 특히 독창적인 발명가형인 ENTP(엔팁)은 MBTI 유형에 맞게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지..!! 의심많은 엣프피, 자유영혼 엔팁, 착한마음 잇프제에게 다음과 같이 물었다!






Q. 현실에는 없는 나만의 상상 속 아이템이 있다면?



의심많은 엣프피 H (ESFP / 마케터)



잠이 한번에 깨는 타이머 방향제

요즘 노곤노곤하니 잠에서 깨는게 너무 힘들다. 춥거나 건조하면 바로 목이아픈게 감기기운이 와서 방온도는 뜨끈하게 + 이불도 폭신폭신 따땃하니, 정말 냅두면 종일 잘수있을만큼 잠에 최적화된 환경이 조성되어버렸다..! 잠만 자느라 아침을 날리느게 슬슬 아깝게 느껴지는데 매번 잠기운에 잠식되면 계획이고 뭐고 정신차릴수가 없다 ㅜㅜ

집에 설치하는 유형으로, 타이머기능이 있어서 딱 알람에 맞춰 상쾌한 향이 뿌려지고 텁텁한 방안을 시원하고 산뜻한 향으로 바꿔주면서 킁킁하고 자연스럽게 잠이 깨졌으면 좋겠다..

몸에 해롭지않은 성분과, 불쾌하지않은 향으로 개발되었으면...!




자유영혼 엔팁 S (ENTP / 디자이너)



스마트 베딩

스마트 베딩? 이불 컬러 변화기(!)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왜냐하면 최근에 샤x미 스마트 전구를 샀어요! 평소에 방 분위기나 색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는 시시각각 조도랑 컬러를 변화시켜서 분위기를 편하게 바꿀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어플 하나만으로요! 

그런데 이런 것처럼 침구 색깔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요.. 이불 교체 시기마다 컬러베딩 구매해서 배색조합하는데 이것도 기분 전환에 꽤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ㅎㅎ 아직까지는 발명하기 조금 어렵겠지만 조금 더 시간이 흐르면…! 전구 컬러 변환처럼 이런 것도 나오지 않을까요?! :D




착한마음 잇프제 K (ISFJ / MD)



순간이동 문

쓸쓸하고 찬란하신 <도깨비>의 계절이 왔네요. 늘 갖고 싶지만 가질 수 없는 아이템은 ‘순간 이동’입니다! <별그대>에서도 모두가 로맨스에 빠질 때 전 도민준의 순간 이동에 열광했어요. (회사에서 감사하게도 재택근무를 유지해 주고 있지만) 그럼에도 약속이 있어 외출하거나, 끝나고 돌아오는 길은 저 같은 뚜벅이에겐 너무 힘든걸요.

일단 외계인이나 도깨비가 되는 건 성립이 안되기 때문에 첨단 과학 기술을 빌려 ‘순간이동 문’, 텔레포트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합니다! 이해는 안 되지만 영화에선 분자 단위로 몸을 분해해 다른 곳에서 짜잔 하고 등장하는 경우가 있으니까요. 실제 상품으로 나온다면 광고 카피로 도민준과 도깨비를 쓸지도 궁금해서 (무엇보다 즐기고 공감하고 싶어서) 꼭 제가 왕성하게 활동할 때(?) 나와줬으면 좋겠어요.

작가의 이전글 친구 생일 선물을 준비할 때 P와 J의 차이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