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hacha Apr 11. 2023

지겹다

지금

지겨워서 죽는 사람이 분명히 있을것이다.

나도 너무 지겹다.

그리고 생각지 못한 이 외의 사건은 너무 힘들다.

나는 그런것들이 가장 힘들다.


가령 내 기족들이 아프거나 고통스러우면

그게 나한테 전부 그대로 전해진다.

나는 그런 사람이다.

그래서 너무도 화가 치민다.


혼자 있을때가 가장 안정되서 편하다.

그로 인한 부작용이 생겨도 고스란히

내가 한 짓이라서 분노 하지는 않는다.

그래서 견딜만은 하다.


그런데 내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문제가

생기면, 특히 아프면 나는 분노한다.

그 사람에게 내가 어떻게 할 수 있을 지

도데체  알지 못하니까...


작가의 이전글 다시 시작하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