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sumiki Jan 13. 2024

시즈오카 하마마츠 그랑 엑시브 하마나코

グランドエクシブ浜名湖 (Grand XIV Hamanako)

2023년 연말 시즈오카 여행의 숙소는 엑시브 하마나코. 


시브는 일본 전역에있는 회원제 리조트로 편의시설도 잘 되어있어 가족들이 방문하기 좋은 리조트이다. 온천도 같이 있어 아침, 저녁으로 목욕탕에서 피로도 풀고 연말이 행복했다. 12월 임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춥지 않고 맑은 파란하늘이 기억난다. 또한, 투숙객들에 대한 넘치는 배려와 시설, 기분 좋은 접객 수준으로 오랜만에 아주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이 되었다. 


그랑 엑시브 하마나코 グランドエクシブ浜名湖 (Grand XIV Hamanako)  

일본 〒431-1207 Shizuoka, Hamamatsu, 西区Murakushicho, 字志津ノ前4620

https://xiv.jp/hama/



싱글침대 2개와 다다미방으로 구성되어 있는 침실도 넓어서 아이 3명인 우리 가족이 오랜만에 호텔에서 여유롭게 보낼 수 있었다.


하마마츠에 도착해 첫날 저녁은 리조트 내 이탈리안 Luccicore (イタリア料理ルッチコーレ)


나는 잠자리가 바뀌면 새벽에 일찍 깨는 편이라, 아니나 다를까 오전 5시즈음 눈이 떠졌다. 호텔 내 온천이 아침 6시부터라 뒤척뒤척하다가 6시 땡하고 온천으로 직행했다. 사람이 아무도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왠걸 어제 저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ㅎ..ㅎ..


기분 좋게 목욕하고 아침 식사 전 리조트를 막내와 어슬렁어슬렁 둘러 보면서 날씨만 좋았으면, 애들은 수영장에서 하루종일 놀았겠구나 생각했다.   


조식은 리조트내 일본요리 전문점 우미유키(海幸)에서 든든히 먹고


하루종일 하마나코 파루파루에서 체력이 방전 된 후 저녁도 다시 우미유키에서 


마지막날 아침까지 간단해 보이지만 든든한 조식으로 마무리



작가의 이전글 아이들과 함께한 일본 하마마쓰 유원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