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Lylic Monster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이슨 Jun 20. 2023

불꽃처럼 피어나는 사랑

작사 프로젝트 #1

작은 불꽃이 떨어져 피어나

가슴 속에 온기를 전해주네

그대의 미소가 내 마음을 밝혀

내 안에 봄이 다가와


사랑은 비밀스럽게 시작돼

서서히 피어나는 꽃처럼

우리의 마음이 어루만져져

함께한 순간을 노래해


불꽃처럼 피어나는 사랑이여

가슴 가득한 빛으로 불타올라

겨울 속에서 피어나는 꽃처럼

우리 함께 더 빛나갈 거야


작은 불꽃이 타오르며 번져

우리의 사랑이 더 깊어져가네

함께한 시간이 추억을 꽃피워

가슴 속에 더욱 풍성해져


불꽃처럼 피어나는 사랑이여

가슴 가득한 빛으로 불타올라

겨울 속에서 피어나는 꽃처럼

우리 함께 더 빛나갈 거야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불꽃처럼 타오를 사랑이여

우리 함께 더 멋지게 피어나서

세상을 빛내줄 거야


불꽃처럼 피어나는 사랑이여

가슴 가득한 빛으로 불타올라

겨울 속에서 피어나는 꽃처럼

우리 함께 더 빛나갈 거야


작은 불꽃이 피어나는 곳에서

우리의 사랑은 계절을 넘어

끝없이 피어나는 꽃처럼

영원히 함께해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