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이링링 May 11. 2023

리셋력

무언가 지치지 않고 끝까지 할 수 있는 힘

무언가를 끝까지, 지치지 않고 하려면 뭐가 필요할까요?
저는 요즘 리셋력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자주 해요.

리셋력은 제가 만든 말인데요.
마음에 들지 않는 상황, 좌절스러운 결과에 얽매이지 않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마음의 힘을 뜻해요.
리셋력이 있으면 엉망진창인 어제는 잊고,
새롭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거든요.


어쩌면 과부하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에게 필요한 건 더 유용한 정보나 자극보다, 리셋력이 아닐까요?

전원 버튼 누르듯 나의 기분, 상태도 다시 리셋하고 새롭게 시작해 봐요.
지나간 시간은 어쩔 수 없지만, 지금부터 주어지는 시간은 온전히 나의 것이 될 수 있게요.

RESET♥︎



♥ 이번 브런치 스토리를 보고 작게라도 마음에 울림을 받았다면 좋아요와 구독을 눌러주세요!

* 작가와 더 소통하기: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y_ringring_
* 카톡에서도 편하게 보기: 카카오뷰 https://pf.kakao.com/_GDQfb



작가의 이전글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