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케이 윤 Aug 02. 2023

슬기로운 방황생활

슬기로운 방황생활 브런치편

슬기로운 방황생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케이윤이고요 쿨짹이라는 닉네임을 1997년부터 사용해왔습니다. 쿨짹이 넘 유치해서 벗어나고 싶었는데 이게 너무 오래 썼는지 잘 되지 않네요.


쿨짹이라는 이름으로 온라인 활동을 20년 넘게 해왔네요. 그동안 활동해왔던 플랫폼들이 많이 사라졌지만 그 중에 몇을 들자면 프리챌 (없어짐), 조인스블로그(없어짐), 이글루스 (없어짐), 미투데이 (없어짐)…

그 외에도 기타 등등이 있었던 거 같은데 제가 그냥 마이너스의 손일지도?


어째든 대화체로 길게 뭔가를 써보고 싶다는 생각을 오래 해왔는데 요즘 섭스택/뉴스레터가 트렌드라네요.

트렌드라면 한 번 해봐야죠.  그래서 뉴스레터를 만들었어요. (kooljaek.substack.com 에서 구독하시면 됩니다!)


어떤 내용의 뉴스레터를 쓰게 될 것인가 궁금하시죠?


제가 뭐 대단한 사람이 아니고 대단한 일상을 살지 않아서 대단한 정보력을 갖춘 뉴스레터를 발행하지는 못할 거 같지만 그래도! 매일매일 살면서 생각하고, 읽고, 보는 게 많은 사람이니 그런 걸 정리하고 기록해서 일주일에 한 번 화요일 아침에 발행할 계획입니다.


브런치에서는 발행한 뉴스레터를 매주 올릴 계획입니다.

방황하시는 분들께 위로가 되는 내용이 되기를 바랍니다.


기대해주세요!

쿨짹드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