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상여행자 Jan 11. 2024

기분 전환

오랜만에 Y와 브런치 카페에서 만났다공공기관 위원회에서 만났던 우리는

서로의 마음 얘기를 나누는 친구가 되었다


우리는 각기 다른 상황 속에서 매일을 살지만 내가 제법 큰 용기를 내어 어떤 결단을 내렸을 때원하는 삶을 향해 나아가느라 한쪽으로 마음이 쏠릴 때  

    

그럴 수 있죠” 

당연히 그래야 하는 거 아녜요?”라는 말로 나의 선택을 응원해 줬다.

 

그러면서도 

우리 언제 만나요 만나서 맛있는 점심도 같이 먹고 함께 걸어요... 담주 17-22 일본 요코하마 출장 가야 돼서 오늘내일쯤 볼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회의 마치고 근처라 혹시나 해서요여전히 바쁘신가요?”

제가 참신한 곳을 한 곳 발견 했어요”  

    

세심한 배려인정과 격려, Y와 함께 밥을 먹으며 천천히 시간을 쓰면 주변이 보이기 시작한다나의 무심함에 ' 주변 사람들의 마음이 그랬겠네'라는 생각이 불현듯 들기도 했다 

    

현실을 받아들이고 또 나아갈 때나에게 균형이 필요할 때

멈추어 Y와 함께하는 시간따듯하고 든든하다   

  


#일상기록 #일상여행자 #일상을 여행해요 #오랫만에 #브런치 # 카페 #용기 #선택 

#응원 #기분전환 #감사함     

작가의 이전글 점점 크게_<크레센도>처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