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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가슴살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운영 방법론

feat. 타겟별 브랜드 메시지 전달 전략

by 마케티움 소선중

성공적인 브랜드 인스타그램은 단순히 제품을 나열하지 않습니다.

우리 브랜드의 '타겟'이 누구인지 명확히 설정하고,

그들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 것인지에 대한

고민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하죠.

오늘은 닭가슴살 시장의 대표 주자

4개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각 브랜드가 타겟에 맞춰 어떻게 차별화된

콘텐츠 전략을 펼치는지 살펴보았습니다.

득근파티의 '전문성', 아임닭의 '국가대표',

참프레의 '동물복지', 허닭의 '맛'까지.

각기 다른 타겟에게 그들의 언어로 소통하며

성공적으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4개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운영 전략을 마케티움에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


https://blog.naver.com/marketium/2240104557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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