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 타겟별 브랜드 메시지 전달 전략
성공적인 브랜드 인스타그램은 단순히 제품을 나열하지 않습니다.
우리 브랜드의 '타겟'이 누구인지 명확히 설정하고,
그들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 것인지에 대한
고민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하죠.
⠀
오늘은 닭가슴살 시장의 대표 주자
4개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각 브랜드가 타겟에 맞춰 어떻게 차별화된
콘텐츠 전략을 펼치는지 살펴보았습니다.
⠀
득근파티의 '전문성', 아임닭의 '국가대표',
참프레의 '동물복지', 허닭의 '맛'까지.
⠀
각기 다른 타겟에게 그들의 언어로 소통하며
성공적으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4개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운영 전략을 마케티움에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
https://blog.naver.com/marketium/2240104557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