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마케티움 인사이트 11] 케이팝 데몬 헌터스 그 이후

케이팝 데몬 헌터스 그 이후, 콜라보 마케팅 신드롬

by 마케티움 소선중

넷플릭스 최초의 K-POP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첫 공개 후 100일 만에 다양한 산업의 브랜드들과 협업하며

새로운 콜라보 마케팅 신드롬을 만들고 있습니다.

F&B부터 패션, IT, 테마파크까지.

이번 콘텐츠에서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 IP를 활용해

팬덤과 소통하며 강력한 시너지를 만든 대표적인 사례들을 살펴봅니다.

성공적인 IP 콜라보의 핵심은 '어떤 IP가 유행하는가'를 좇는 것이 아닌,

'팬들이 이 세계관의 어떤 점을 사랑하는가'를 깊이 이해하는 것입니다.

마케티움이 직접 정리한 '케이팝 데몬 헌터스' 콜라보 사례들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


https://blog.naver.com/marketium/224025716886

슬라이드1.PN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마케티움 인사이트 10] 마케티움 마케팅 살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