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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리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운영 방법론

feat. 일상을 팔고 공감을 사는 다이어리 브랜드 전략

by 마케티움 소선중

디지털 시대에도 여전히 사랑받는 아날로그 다이어리.

성공하는 다이어리 브랜드들은 단순히 '노트'라는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자만의

'가치'와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다이어리'라는 같은 카테고리 안에서도

각자 다른 메시지와 비주얼 전략으로 팬덤을 구축한

대표적인 4개 브랜드의 인스타그램을 분석해 보았습니다.


아날로그키퍼의 따뜻한 손글씨로 전하는 '기록의 힘',

리훈의 공감되는 상황과 영상으로 제안하는 '성장 솔루션',

오롤리데이의 대표가 직접 전하는 '진정성 있는 행복',

인디고의 컬러 플레이와 기능 소구로 완성한 '전문적인 큐레이션'까지.


우리 브랜드만의 톤앤매너로 확고한 팬덤을 만드는

4개 다이어리 브랜드의 인스타그램 운영 전략을

마케티움에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


https://blog.naver.com/marketium/2240811268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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