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은율 Jun 19. 2024

비즈니스 영어회화 50

인사 및 소개


1. Nice to meet you. - 만나서 반갑습니다.

2. How can I help you today? - 오늘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3. I hope you had a good weekend. - 주말 잘 보내셨길 바랍니다.

4. Welcome to our office. - 저희 사무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5. It's a pleasure to meet you. - 만나 뵙게 되어 기쁩니다.


전화 응대


6. Thank you for calling [Company Name]. How may I assist you? - [회사 이름]에 전화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7. Could you hold for a moment, please? - 잠시 기다려 주시겠습니까?

8. May I take a message? - 메시지를 남겨 드릴까요?

9. I'll connect you to the right department. - 적절한 부서로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10. I'm sorry, he/she is not available right now. - 죄송합니다, 지금 자리에 없으십니다.


회의


11. Let's start the meeting. - 회의를 시작합시다.

12. Does everyone have the agenda? - 모두 의제 받으셨나요?

13. Could you elaborate on that? - 그것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시겠어요?

14. Let's take a short break. - 잠시 휴식을 취합시다.

15. I agree with your point. - 당신의 의견에 동의합니다.

16. Can we move on to the next item? - 다음 항목으로 넘어갈까요?

17. I think we should table this discussion for now. - 이 논의를 잠시 보류해야 할 것 같습니다.

18. Are there any other comments or questions? - 다른 의견이나 질문 있으신가요?


프레젠테이션


19. Thank you for being here today. - 오늘 여기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20. Let's go through the main points. - 주요 사항들을 살펴보겠습니다.

21. Please refer to the handout. - 유인물을 참조해 주세요.

22. As you can see on this slide... - 이 슬라이드에서 보시다시피...

23. We need to consider several factors. -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24. I'd be happy to answer any questions at the end. - 끝나고 질문에 기꺼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협상 및 토론


25. What are your main concerns? - 주요 우려 사항이 무엇인가요?

26. Let's find a middle ground. - 중간 지점을 찾아봅시다.

27. Can we negotiate the terms? - 조건을 협상할 수 있을까요?

28. That’s a reasonable offer. - 그건 합리적인 제안입니다.

29. How about a compromise? - 타협안은 어떻습니까?

30. We need to review this internally. - 저희 내부적으로 검토해야 합니다.


이메일 및 서면 커뮤니케이션


31. I hope this email finds you well. - 이 메일이 당신에게 잘 전달되었기를 바랍니다.

32. I am writing to inform you that... - ...을 알리기 위해 메일 드립니다.

33. Please find the attached document. - 첨부된 문서를 확인해 주세요.

34. Let me know if you have any questions. - 질문이 있으시면 알려 주세요.

35. I look forward to your response. -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36. Thank you for your prompt reply. - 신속한 답변 감사합니다.

37. Best regards. - 안부 전하며, / 감사합니다.


일정 및 약속


38. When are you available for a meeting? - 언제 회의 가능하신가요?

39. Let's schedule a meeting for next week. - 다음 주에 회의를 잡읍시다.

40. I will send you a calendar invite. - 캘린더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41. Can we reschedule our meeting? - 회의 일정을 변경할 수 있을까요?

42. I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43. Please confirm your availability. - 가능 시간을 확인해 주세요.


출장 및 여행


44. I will be traveling to [City] next week. - 다음 주에 [도시]로 출장 갑니다.

45. Do you need any assistance with travel arrangements? - 출장 준비에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46. I have booked a hotel room for you. - 당신을 위해 호텔 방을 예약했습니다.

47. Here is your itinerary. - 여기가 당신의 일정입니다.

48. Let’s arrange transportation from the airport. - 공항에서의 교통편을 준비합시다.

49. I will be out of the office from [Date] to [Date]. - [날짜]부터 [날짜]까지 자리에 없습니다.


마무리 및 감사


50. Thank you for your cooperation. -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 06화 나라별 영어 표현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