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력은 체질과 혈관, 혈액, 호르몬의 건강상태를 나타낸다.
“정력이 많이 저하되어 더 이상 기능이 안 됩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50대 초반의 남성 H 씨가 우울한 표정으로 물었다.
“어느 정도의 상태인가요?”
그는 자신의 상태를 자세히 설명했다.
“40대 중반부터 밤이 두려웠어요. 화학적 발기제를 복용하고 그럭저럭 의무방어전은 치르려고 노력했죠. 여러 가지 약을 사용하다가 병원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불씨를 피웠어요. 그런데 최근에는 모든 기능이 스톱된 것 같은 상태입니다. 용량을 늘려도 반응이 없습니다.”
그는 잠시 생각하다 다시 말했다.
"이러하다 완전히 고개숙인 남자로 평생 살아야 하는 것 아닌가 하는 두려움이 생깁니다. 과연 회복할 수 있을 지 모르겠습니다. 병원에서는 자꾸만 약을 처방하지만 효과가 없는 것을 어떻게 하겠습니까?"
그는 여러가지 종류의 화학적 약물로 완전히 고개 숙인 남성이 되어 있었다.
병원에서 효과가 있다는 치료를 비롯해 온갖 방법을 다 이미 해본 듯했다.
“소화도 안되고 장에 가스도 많이 차고 아랫배 쪽이 묵직하며 찬 느낌이 있지 않나요? 머리도 띵하고 심장은 가끔 두근거리기도 하고 눈이 아프고 따가운 느낌도 있고 팔다리의 혈액순환이 안 되는 느낌도 있지 않나요?”
그는 깜짝 놀라는 표정을 지으며 말했다.
“아니 어떻게 그렇게 자세히 아시죠?”
나는 그를 보며 자세히 설명했다.
“지금 말씀드린 내용이 여러 가지 화학적 발기제의 부작용입니다. 오랫동안 그런 종류의 약들을 복용하면 몸에서 그런 증세가 생깁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복을 할 수 있을까요?”
나는 그에게 정력에 대한 원리를 설명했다.
음경의 구조와 발기가 되는 메커니즘
1. 음경의 구조와 발기 메커니즘을 통해 정력의 상태가 결정된다.
2. 정력은 혈액과 호르몬의 작용이다. 남성의 음경에 있는 말랑말랑한 해면체 3개가 부풀어야 한다. 성적인 자극을 받아 중추신경이 ‘발기명령(호르몬)’을 내리면 이 해면체가 부풀며 평소의 7배나 되는 혈류(피)가 쏠리면 발기가 된다. 발기가 되는 딱딱하게 팽창한 것의 실체는 피와 호르몬이다.
3. 혈관이 튼튼하고 탄력성이 있어야 60도 이상의 각도를 유지하고 돌처럼 딱딱한 발기상태가 된다. 혈액 순환과 호르몬이 충분하여 평소의 7배나 되는 혈류(피)가 해면체로 몰려올 수 있을 만큼 혈관이 좋아야 한다.
4. 몸의 기능저하나 특정 질환이 없는 건강상태여서 기에너지(기운)가 충만해야 발기 메커니즘이 정상으로 작용한다. 몸이 약하거나 특정 질환이 있으면 발기 메커니즘은 작동하지 않는다.
정력의 관리가 중요한 이유
정력의 감퇴는 멀지 않은 미래에 닥칠 심각한 질환의 신호탄이다.
40대 이후 정력이 떨어지는 것을 자연적인 노화현상으로 이해하면 안 된다. 정력이 떨어졌다면 건강관리를 잘하지 못해서 낙제 점수를 받아 든 것과 같다. 정력의 감퇴는 몸을 혹사하거나 무관심하며 건강관리를 잘못하고 있다는 몸의 신호이다. 음경의 혈관은 다른 혈관에 비해 무척 가늘고 예민해서 작은 충격에도 빨리 망가진다. 성욕과 발기력이 떨어졌다면 뇌혈관이나 심장혈관도 병이 들기 시작했다는 경고의 신호다. 음경혈관에 문제는 발기력 감퇴지만 심장혈관이나 뇌혈관, 내장의 혈관에 문제가 생기면 심장마비나 뇌졸중, 각종 질병이 발생한다. 발기력 감퇴는 단순한 노화가 아닌 전신건강의 약화를 나타내는 신호인 것이다. 만약 성욕이나 발기력 저하가 되었다면 온몸의 기능저하가 수반되고 특히 뇌기능저하가 빠르게 촉진된다. 반면에 정력이 넘치면 열정이 넘친다는 뜻이며 자신의 일에 성공을 할 수 있는 힘이 있다는 신호이다. ‘아침에 텐트를 치지 않은 사람에게 돈을 빌려주지 말라.’는 일본의 격언은 근거가 있으며 과학적인 것이다.
그는 얼굴이 노랗게 변하며 근심 어린 표정으로 말했다.
“저의 집안에 심장병 유전이 있습니다. 안 그래도 심장이 좀 안 좋아서 걱정을 하고 있었습니다. 정력감퇴나 발기력 저하가 그런 것과도 관련이 있다니, 너무 놀랐습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정력관리를 시작하세요.”
“알겠습니다. 어떤 시작이든 늦지 않았다는 말을 저는 믿습니다. 지금이라도 열심히 알려주시는 방법을 지키겠습니다.”
나는 그에게 정력관리를 하는 10가지 방법을 말했다.
고개 숙인 남자의 정력관리를 위한 10 계명
1. 운동을 해야 한다.
2. 괄약근을 강화하는 케켈운동을 한다.
3. 술과 담배를 끊거나 줄여야 한다.
4. 스트레스 관리를 한다.
5. 혈관과 혈액순환, 호르몬 강화를 한다.
6. 발기력강화 운동을 한다.
7. 정력회복의 건강식단을 지킨다.
8. 복용하는 양약을 체크하고 부작용 있는 것은 버린다.
9. 몸의 기능저하나 특정 질병을 치료한다.
10. 전립선질환을 치료하고 전립선을 강화한다.
그는 진지하게 듣고 있다가 말했다.
“앞으로 정력관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정력회복의 방법 중에서 6번부터 10번까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나는 그에게 그 방법을 설명해 주었다. 그가 다시 말했다.
“정력관리가 이렇게 중요하다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목숨을 걸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늘 말씀하셨던 정력의 원리를 처음 듣고 감동을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그의 눈빛에는 강한 의지가 담겨 있었다. 태양인체질인 그의 기질이 한순간에 드러났다. 그는 마침내 결심한 듯 진지하게 물었다.
“몸의 기능저하나 특정질병, 전립선 질환을 치료하고 싶습니다. 어떤 약을 복용하면 효과가 좋을까요?”
나는 침향의 정력 강화 효능을 설명했다.
“침향은 신장을 따뜻하게 하고 전립선까지 기운을 보내어 혈액의 순환을 돕습니다. 발기부전이나 정력감퇴, 성욕저하 등의 매우 효과적입니다. 남자에게 있어 정력이 감퇴되고 소변을 자주 보는 증상에 탁월한 반응을 일으킵니다. 소변이 시원치 않고 방울방울 떨어지며 남성의 냉증인 정냉증(精冷症-정액의 차가운 증세)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그는 정력관리를 소중함을 깨닫고는 침향단을 비롯한 전립선 치료와 건강관리를 열심히 했다. 생활습관에서부터 건강식단까지 철저하게 잘 지키며 노력했다.
그 결과 그는 다시 고개를 빳빳하게 세운 남자가 되었다. 고개 숙인 남자는 자신감이 없지만 고개 빳빳하게 세운 남자는 자신감이 넘치며 열정적이다.
그의 사업은 당연히 잘 되었으며 부부화목을 회복하고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