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투빈맘 Oct 31. 2023

넓은 집 -> 좁은 집, 다행인 이유...!?

4인 가족 20평 이사툰_34화


#투빈맘이사툰

4인 가족 20평 이사툰_34화

넓은 집좁은 집, 다행인 이유...!?



아이들은 어릴수록...

부피 큰 짐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연년생 투빈이들이라

바로바로 물러줄 수 있었지만

그래도 5세 전까지는 정~말 짐들이 어마어마했답니다

그래서인지 집이 좁아 함부로 무언가를 살 수가 없었다죠...



35평으로 이사 가면서,

그때의 한을 모두 풀었답니다!!!!


세라젬부터 샀구요 ㅋㅋㅋ

식기세척기도 사고~

냉온수 정수기도 샀답니다


좁은 집에 살다가 35평으로 이사 갔기에

무언가를 구입할 때

사이즈를 재보지 않고 바로바로 샀던 것 같아요

어차피 다 들어갈거니까....ㅋㅋ



지금이야 내가 지른 가전제품...ㅋㅋㅋ

수습하기 위해 꾸역꾸역 공간을 만들어서 배치했지만,

만약 35평에 살지 않고, 바로 20평으로 이사 왔었다면...

이런 전자기기들을 살 생각조차 못 했을 것 같더라구요


좁은데 무슨 부피 큰 가전제품이야! 하면서 말이지요



그렇게 생각하면,

비록 집은 좁아졌지만

35평에서 살았던 것도 정말 좋은 경험이구나~ 싶더라구요


그... 래도 집은 역시 큰 게 더 좋긴 하쥬....






매거진의 이전글 35평20평, 많이 답답한가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