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렁이네 Oct 11. 2021

무지개 꿈은 로또 대박이 아니라
이브이 대박 꿈???

는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안녕하세요 지렁이에요! 


얼마전에 매니저님이 무지개꿈을 꾸셨다며 로또 사야한다고 하셔서 

로또를 네장이나 샀는데 결국은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기분좋은 꿈을 꿔주셨으니 뭔가 좋은일이 일어나면 

그 꿈때문인가? 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아니면 애초에 로또꿈이아니라 

매니저님과 시작한 포켓몬 쉴드에서 매니저님이 

이브이 풀세트를 맞춰주실 것을 미리 꾼 예지몽인걸까요??ㅋㅋ


무지개 꿈이 로또는 데려오지 않았지만 

그래도 재미난 일이었어서 너무 재밌었어요 ㅋㅋㅋ





지렁이네 SNS

인스타

유튜브

네이버블로그

티스토리

네이버 도전만화가

이전 03화 우리 날씨가 미쳤어요!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