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eesutory Jan 21. 2024

평범한 회사일상&주말 서촌나들이

1월 셋째주 일상

1월 15일(월)

월요일에 출근하자마자 푸각김밥 선물 받았다.

넘 귀여운 푸바오 뒷태...

오아드 립티크 너무 좋아서 다른 컬러로도 하나 구매완.

거의 회사 사람들 다 영업했다.

은지 선배님이 주신 행운 3종 세트




1월 16일(화)

파트장님이 가져오신 자연도 소금빵

이건 인천 영종도 본점이 있는 곳에서 와이프분이

사오셨다는데 기분탓인지 모르겠으나 뭔가 성수점보다

훨~씬 맛있는 느낌? 역시 본점이 최고

블로그에 일상을 더이상 안써서 직식도

안찍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직식샷도 한장...

요즘따라 더 구려졌다.




1월 17일(수)

점심먹고 나왔는데 눈이 펑펑

앞에서 사진찍는 귀여운 팀원들

주말에 먹었던 딸기 밀크티가 생각나서

투썸에서 밀크티랑 케이크 조졌다.

나름 오랜만에 식단이라는것을 해보려고 산 룩트 요거트

이렇게 세트로 여러가지 들어있어서 맛나게 먹을 수 있다

오늘은 블루베리로 픽




1월 18일(목)

출근했더니 자리에 놓여있던 바나나

아침으로 냠냠 먹었다

오후에 촬영이 있어서 촬영소품 사러 나갔다가

그냥 외식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오랜만에 백소정

촬영소품들 from 다이소

검수사진용으로 찍었다

뷰 맛집 우리 회사 건물

촬영 끝나고 남은 음식들은 다같이 나눠먹었다.

요즘 샤이니 일본 콘서트 영상을 라이브로 틀어준다

자기전까지 그냥 틀어두고 할일하는데

오랜만에 다섯인 모습을 보니 또 급 F모드...




1월 19일(금)

오늘있었던 스타벅스 감동 스토리

내가 사이렌오더로 컵 선택을 잘못해서 매장컵으로

나와서 죄송하지만 테이크아웃잔에 담아주실 수 있냐

물었더니 카푸치노라서 테이크아웃잔에 다시 담으면

우유거품이 사라진다고 새로 만들어주신다고 하셨다.

나는 죄송한 마음에 괜찮다고 했는데

가 바쁘지 않으면 다시 만들어주신다고해서

새로 만든 카푸치노로 받아왔다. 아침부터 급 감동

네 오늘 직식

점심먹고 나서 오랜만에 휴게실

등대고 지지고 오니까 생각보다 좋았다.

오늘 요거트 픽




1월 20일(토)

넘넘 와보고싶던 핀치 예약하고 다녀왔다.

내부 분위기도 넘 좋고

무엇보다 플레이팅이 미쳤다.

아까워서 어케 먹지 했지만 생각보다 더더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다는 사실.

지난번에 닫아서 못왔던 카페도 왔다.

미림이가 들어가는 장면 컨셉샷으로 찍으라고

저 상태로 멈춰있었다. 웃긴 녀석~

미림이가 사준 커피랑 디저트

사진도 아주 감성샷느낌으로 잘 찍어줬다.

미림이랑 만나면 생산적인 대화를 많이하는 것 같아서

자주 만나고싶지만 자주 안만나준다ㅎ

이번에도 거의 4개월만에 만나서 할말이 너무 많은 관계로

2차 카페 이동

집가기 전에 할머니집에 들려서

이제 3주도 안남은 다낭여행 계획 브리핑해드리고 왔다.

이제 식당예약도 다 했고, 호텔 차량이랑 마사지만 예약하면

진짜 준비 끝?!




1월 21일(일)

엄마아들이 파스타 먹고싶다고 그래서 만든 돼지파스타

많이 먹고싶다고 해서 진짜 한솥 끓임

참고로 먹는 사람이 돼지라 돼지파스타

일요일은 집콕하면서 산더미 할일하며 이번주도 끝!

작가의 이전글 역협찬제안이 성공하다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