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가족이 되는 시간 Sep 05. 2022

하이데거의 놀이터에서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영이는 순이를 찾고, 나는 당신을 찾고

찾았다, 찾았다, 당신의 하이얀 거짓말 

나무 뒤에 숨었다. 조사를 몇 개 넣었다 뺐다 

다시 넣는 거짓말, 당신의 

왼쪽 입 꼬리가 올라간다, 얼래리 꼴래리 

오른쪽 입 꼬리가 올라간다,

얼래리 꼴래리.    

 

그런데 당신을 찾는 나는 어딨는 거야? 

밤새도록 당신을 찾아다닌 나는 어딨는 거야?

못 찾겠다 꾀꼬리, 못 찾겠다 꾀꼬리.

난삽하게 엉클어 놓은 

당신의 말보다 더 난삽한 

나를 못 찾겠다, 꾀꼬리

너무 깊이 숨지마. 

머리카락만 보여줘.   

  

해그림자는 점점 

길어

고 

     

입꼬리는

 씰

   룩

  이

고     


못 찾겠다 꾀꼬리, 못 찾겠다 꾀꼬리……. 

매거진의 이전글 딜리트 키 속으로 도망간 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